검색어 입력폼

H마트, LA한인타운 고객 감사 대잔치 대상 주인공에 GV80 전달

이황 기자 입력 09.10.2021 11:33 AM 조회 7,606
H마트의 두번째LA 한인타운 고객 감사 대잔치가 성료한 가운데 대상인 제네시스 GV80이 주인공에게 전달됐다.

H마트는 오늘(10일) 보도자료를 통해 LA 한인타운 2차 고객 감사 이벤트 대상 당첨자인 샌디 응우옌(Sandy Nguyen) 씨에게 제네시스 GV80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응우옌 씨는 H마트를 애용하고 있는데 앞선 행운까지 얻을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하며 이 때문에 앞으로 장을 보러 갈때면 조금 더 멋있어 보일 수 있게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H마트는 LA 한인타운 마당몰, 코리아타운 플라자, 시티 센터 점을 이용해준 모든 고객에게 감사함을 전함과 동시에 보다 실속있고 신선한 상품들과 다양한 이벤트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두번째 LA 한인타운 고객 감사 대잔치 당첨자 공지는 H마트 웹사이트 (www.hmart.com) 또는 매장에 부착된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된 고객들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사진이 있는 ID를 지참해 LA 코리아타운 플라자 고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H마트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지난 4월 12일부터 7월 11일까지 두번째 LA 한인타운 고객 감사 대잔치를 진행했고 추첨은 지난 7월 15일 H마트 시티센터점에서 이뤄졌다.

추첨을 통해 총 174명에게 풍성한 혜택이 전해졌다.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