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탄소년단, 오늘 SBS "8뉴스" 출연…스튜디오서 대담 나눈다

연합뉴스 입력 07.27.2021 06:40 PM 조회 276
그룹 방탄소년단(BTS) [빅히트뮤직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SBS TV 간판 뉴스 프로그램 '8뉴스'에 출연한다.

SBS TV는 24일 "방탄소년단이 오늘 SBS 본사 뉴스 스튜디오를 방문해 김용태 앵커와 대담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8뉴스' 출연은 지난 2018년에 이어 두 번째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방송에서 '버터'(Butter)에 이어 신곡 '퍼미션 투 댄스'(Permission to Dance)로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1위를 차지한 최근 성과에 대해 생각을 밝힌다.

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비대면으로 공연을 지속해 온 소회, 앞으로의 활동 계획과 함께 팬들에 대한 감사를 전할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최근 빌보드 '핫 100'에서 '버터'로 7주 연속 1위를 유지하다 신곡 '퍼미션 투 댄스'로 같은 차트의 1위 자리를 이어받고, 빌보드의 또 다른 메인 차트인 '아티스트 100'에서도 1위에 오르는 등 각종 차트에서 정상을 석권하며 새로운 기록을 세우고 있다.

또 문재인 대통령으로부터 '미래세대와 문화를 위한 대통령 특별사절'로 임명되면서 국내 대중예술인 중 처음으로 정부 공식 특사로 오는 9월 유엔 총회 무대에 설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8뉴스'는 이날 도쿄올림픽 중계로 기존 방송시간인 오후 8시보다 늦게 시작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