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ncaster, 3중충돌사고가 산불 West Fire로 이어져

주형석 기자 입력 06.12.2021 08:48 AM 조회 6,993
LA 카운티 북쪽에 있는 Lancaster 지역에서차량 3중충돌사고가 일어났고, 그것이 산불로 이어졌다.

LA 카운티 소방국은 어제(6월11일) 오후 5시32분160th Street West와 West Avenue D 부근에서차량 2대와 Motorcycle 1대 등 3중충돌사고가 일어났고이 사고가 현재 West Fire로 명명된 산불로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번 사고로 2명이 심각한 부상을 입고 위독한 상태여서 소방 헬기에 의해서 Trauma Center로 이송됐다.

이번 3중충돌사고로 사고 차량들에 불이 붙었고 그 불길이 인근으로 번지면서 West Fire로 발전했다.

West Fire는 처음에 인근 10 에이커를 태우더니 이후 불길의 위력이 커지면서 30 에이커를 전소시키며계속해서 강력한 모습으로 인근 자연을 위협하고 있다고 LA 카운티 소방국이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전했다.

그래서, 처음 불길이 시작된 이후 West Fire는 계속 확산됐고 약 2시간 30여분만인 어제 저녁 8시에는 673 에이커가 전소됐다.

West Fire로 인해 Lancaster 지역의 전봇대가 여러개 파괴됐다.

LA 카운티 소방국은 West Fire가 시작돼 불길이 번진 곳이거주자들이 거의 없는 지역이어서 인명 피해나 재산 피해가 없다며다만 일부 태양 에너지 구조물들이 이번 불길의 위협을 받았다고 전했다.

LA 카운티 소방관들은 밤샘 진화 작업을 통해 불길이 번지는 것을 차단했고 오늘(13일) 아침까지 계속 불길을 잡기 위해 진화 작업 중이다.

Avenue D는 110th Street West와 170th Street West 사이 구간이 어제 West Fire가 발생한 때부터 계속해서 폐쇄되고 있다.

Lancaster는 LA Downtown에서 약 70마일 가량 북쪽에 있는 지역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