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송소식] 윤도현, tvN 스토리 예능 "불꽃미남" 합류

연합뉴스 입력 06.11.2021 09:35 AM 조회 2,026
MBC, '2021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이준석, KBS '시사직격' 출연
2PM, '문명특급'서 '2021 우리집' 공개·더보이즈·비투비, 케이콘 스튜디오 출연
tvN 스토리 예능 '불꽃미남'[tvN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윤도현, tvN 스토리 예능 '불꽃미남' 합류 = CJ ENM은 tvN 스토리 예능 '불꽃미남'에 윤도현이 합류한다고 11일 밝혔다.


'불꽃미남'은 90년대 하이틴 스타들의 일상을 공개하고 그들의 위시리스트 도전기를 담는 프로그램이다.

윤도현이 합류한 방송은 오는 17일 오후 7시 처음 공개된다. 

▲ MBC, '2021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 방송 = MBC TV 프로그램 'TV 예술무대'가 지난 4월 열린 '2021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을 방송한다.
 

MBC TV '2021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 방송[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본 연주 프로그램인 '멘델스존, 론도 카프라치오소', '브람스, 여섯 개의 피아노 소품', '쇼팽, 발라드 2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3일 오전 1시 50분에 공개된다.

'2021 손열음 피아노 리사이틀'은 지난 4월 강동아트센터 대극장 한강에서 개최됐으며 단 몇 분 만에 전석 매진된 바 있다. 

▲ 이준석, KBS '시사직격' 출연 = 이준석 국민의힘 신임 당 대표가 11일 오후 10시 KBS 1TV '시사직격'에 출연해 인터뷰를 한다.
 

KBS 1TV '시사직격'[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인터뷰와 함께 국민의힘 당 대표 경선 기록을 짚어보고 이른바 'MZ 세대 대변자'로 떠오른 이 대표에 대한 다른 청년 정치인들의 생각을 조명한다.

이 대표가 출연하는 '밀착취재! 돌풍 이준석' 편은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 2PM, '문명특급'서 '2021 우리집' 공개 = 보이그룹 2PM이 SBS 디지털 콘텐츠 '문명특급- 컴눈명 스페셜'에 출연해 '2021 우리집'을 공개한다.
 

SBS 디지털 콘텐츠 '문명특급- 컴눈명 스페셜' 2PM 편[S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에는 2PM과 재재가 '우리집', '하트비트' 등 쟁쟁한 후보곡들 가운데 '다시 컴백해도 눈감아줄 명곡'을 선정하는 모습 등이 담긴다.

오늘 오후 11시 30분 첫 공개. 

▲ 더보이즈·비투비, '케이콘 스튜디오' 출연 = 그룹 더보이즈와 비투비가 '케이콘 스튜디오'(KCON STUDIO)에 출연한다.
 

그룹 더보이즈·비투비 '케이콘 스튜디오' 출연[CJ EN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케이콘 스튜디오'는 기존 오프라인 컨벤션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전환한 것으로 인플루언서와 아티스트들이 한국 문화를 소개하고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더보이즈는 오는 19일 공개되는 영상에서 마피아 게임을 통해 한국의 대표 농식품과 한국 음식에 대한 흥미를 유발하고, 비투비는 오는 23일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협력해 한국 중소기업 제품들을 리뷰하고 해외 팬들과 소통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