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미은행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출시!

이황 기자 입력 05.17.2021 02:16 PM 수정 05.17.2021 02:33 PM 조회 6,696
https://youtu.be/jHpkUFwi4BM
한미은행이 높은 유명세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이 삽입된 데빗 카드를 출시했다.

한미은행은 오늘(17일) LA다운타운 본점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한미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출시를 알렸다.

한미은행 바니 리 행장이다.

<녹취 _ 한미은행 바니 리 행장>

이 카드는 노란색 바탕에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8종류가 자리한 가로형과 파란색 바탕에 가장 인기가 많은 캐릭터 ‘라이언’이 자리한 세로형 등 두 종류로 구성된다.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이용한 금융 상품을 선보인 것은  미국 시장에서 처음, 데빗 카드를 세로형으로 제공하는 것은 한인 은행권에서 처음이라는  설명이다.

이와 더불어 한미은행은 ‘한미 카카오프렌즈 체킹 계좌’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각 지점을 방문해 해당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 고객은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를 무료로 발급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올 연말까지 카드 구매액의 1%를 매달 캐쉬백으로 돌려받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미은행 마케팅 팀 제니 박 매니저다

<녹취 _ 한미은행 마케팅 팀 제니 박 매니저>

이와 더불어 토트 백과 볼펜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삽입된 사은품까지 한정된 수량에 한해 제공된다.

현재 한미은행 데빗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기존 고객은 이달(5월)말까지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교체 수수료 없이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로 교환 가능하다.

단, 신규 고객에게 적용되는 1% 캐시백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이와 더불어 한미은행은 카카오프렌즈 데빗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한미은행 유투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mibankUS) 을 구독하고 해당 데빗카드 광고 영상을 시청한 뒤‘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에서는 퀴즈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미은행 이벤트 인스타그램 계정 (https://www.instagram.com/hanmi_kakao/)​ 을 팔로우 한 뒤 관련 포스팅에서 묻는 질문에 정답을 맞추고 친구 3명을 태그하면 두 차례에 걸쳐 150명을 추첨한 뒤 역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제공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