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송소식] JTBC "방구석1열", 배우 윤여정 특집 방송

연합뉴스 입력 04.16.2021 10:48 AM 수정 04.16.2021 10:49 AM 조회 1,284
박해진, 중국 커머스 행사 참여·웹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 오늘 공개
배우 겸 화가 김현정, 그림 에세이집 출간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JTBC '방구석1열', 배우 윤여정 특집 방송 = JTBC는 영화 인문 토크쇼 '방구석1열'에서 한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후보에 오른 배우 윤여정 특집을 18일 방송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윤여정의 데뷔작 영화 '화녀'와 2016년 개봉한 영화 '계춘할망'을 통해 윤여정의 연기 인생을 되돌아본다.

오전 10시 30분 방송. 

▲ 박해진, 중국 커머스 행사 참여 = 배우 박해진과 로원홀딩스 나일석 회장이 그룹 한창이 주최하는 중국 '왕홍'(網紅·유명 크리에이터) 초청 커머스 행사에 초대됐다. 
 

[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해진은 한국 대표로 참석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어려움을 엮고 있는 기업의 제품 판매를 도울 예정이다. 

▲ 웹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 오늘 공개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웨이브가 제작한 웹예능 '반전의 하이라이트'가 16일 처음 공개된다. 
 

[웨이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반전의 하이라이트'는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2박 3일간 캠핑카 여행을 떠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16일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 배우 겸 화가 김현정, 그림 에세이집 출간 = 배우 겸 화가 김현정이 그림 에세이집 '오늘도 괜찮은 척 했나요?'를 16일 출간한다. 
 

[라의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책에는 김현정이 일상에서 발견한 성찰을 표현한 따뜻한 그림과 글 등이 담겨 있다.

김현정은 1999년 모델로 데뷔했으며 이후 MBC TV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