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카운티 정신건강국, 코로나19 한인정신건강 온라인 세미나 개최

김신우 기자 입력 04.15.2021 01:41 PM 조회 3,041
LA카운티 정신건강국이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로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한인들을 위해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LA카운티 정신건강국은 코로나19 사태로 삶의 변화를 경험하는 한인 모두가 정신건강을 유지하고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정신적 어려움을 겪는 주변 사람들을 돕는 방법도 배울 수 있다.

온라인 세미나 일정은 오는 21일부터 3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 사이에 진행된다.

첫 세미나가 진행되는 오는 21일에는 ‘상실에서 회복으로: 성장을 위한 가이드’라는 제목으로 한인타운 청소년회관 KYCC 에릭 지 박사 (Eric Ji, Ph.D)가 강의를 펼친다.

두 번째는 오는 28일‘정신건강을 지켜주는 내면의 힘 기르기’라는 제목으로 LA 카운티 정신건강국 안정영, 이주호 전문가가 강의를 맡을 예정이다.

마지막 세미나가 펼쳐질 다음 달(5월) 5일에는  ‘생명을 살리는 소통법’이라는 제목으로 LA카운티 정신건강국 김재원 전문가가 이야기를 전한다.

해당 온라인 세미나는 LA카운티 정신건강국 사정에 따라 주제와 강사, 순서에 변경이 생길 수 있다.

세미나 등록 신청은 LA 정신건강국 홈페이지 (https://www.research.net/r/COVID19KR)에서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