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니버셜 스튜디오, 1년만인 오늘(4월15일) Reopen

주형석 기자 입력 04.15.2021 07:19 AM 조회 4,684
오늘은 Annual, Season Pass Holder들만 가능
내일(4월16일) 금요일부터 일반인도 입장할 수 있어
LA의 Theme Park인 Universal Studio가 오늘(4월15일)부터 문을 열고 재개장에 들어간다.

Universal Studio는 CA가 ‘코로나 19’ 팬데믹에 들어간 지난해(2020년) 3월 이후 1년 이상 문을 닫고 영업을 못했는데 LA 지역의 ‘코로나19’ 공중보건 위험등급이 ‘Orange’로 내려간 것에 힘입어 오늘부터 Reope에 들어가 다시 사람들의 출입이 가능해진 것이다.

Universal Studio의 한 고위 관계자는 대부분의 시설들이 정상적으로 가동되지만 일부 시설들은 폐쇄돼 이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폐쇄되는 일부 시설들은 LA 카운티 보건국의 방역수칙상 지금 가동되서는 안되는 것으로 제한됐기 때문이다.

Universal Studio에 입장하는 모든 사람들은 반드시 마스크나 Face Covering을 착용하는 것이 필요하고 입장객들은 입구에서 반드시 체온 검사를 받아야 안으로 들어갈 수 있게 된다.

음식과 음료를 섭취하는 것은 지정된 Dining Area에서만 가능하다.

또, CA 주의 ‘코로나 19’ Theme Park 가이드라인에 따라서 CA 거주자들만이 Universal Studio에 입장할 수 있다.

Universal Studio에 입장할 수 있는 사람들 숫자는 총 수용 인원 규모의 25%로 제한된다.

오늘은 1년 패스 보유자(Annual Pass Holder)나 시즌 패스 보유자(Season Pass Holder)만이 입장할 수 있다.

내일(4월16일)부터는 일반인들도 Universal Studio에 입장이 가능하다.

Universal Studio 1년 패스 보유자들과 시즌 패스 보유자들 경우에는 오늘부터 5월16일까지 ‘Bonus Days’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따라서, 1년 패스 보유자들과 시즌 패스 보유자들은 5월17일부터 자신들이 보유한 패스에 의해 입장하게 되고 그 전 5월16일까지는 ‘Bonus Days’ 혜택을 받아서 입장하는 것이다.

특히, Universal Studio는 1년만에 재개장을 자축하는 의미에서 새로운 시설 ‘The Secret Life of Pets: Off the Leash’를 오늘부터 새로 선보여 오랜만에 찾아오는 사람들에게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