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연방하원, 다음주 화요일 구호 패키지 표결

주형석 기자 입력 03.06.2021 10:35 AM 조회 8,414
연방하원이 오는 9일, 다음 주 화요일에 오늘(3월6일) 상원을 통과한 구호 패키지를 처리한다.

스테니 호이어 연방하원 민주당 원내대표는 오늘(3월6일) 상원이 ‘코로나 19’ 구호 패키지를 통과시키자 공식 성명을 내고 다음주 화요일 하원에서 표결에 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스테니 호이어 원내대표는 오늘 발표한 성명에서 그동안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고통을 겪어온 미국인들에게 최소한의 구호를 할 수 있는 패키지 법안이 상원을 통과했다고 말했다.

지난 수개월 동안 공화당의 비협조적인 자세 때문에 구호 패키지가 한발짝도 진전을 보지 못했지만 드디어 오늘 상원에서 법안이 통과되면서 미국인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법안이 현실화되는데 이제 확실히 한발을 더 내디딘셈이라고 주장했다.

스테니 호이어 원내대표는 연방하원이 다음주 화요일 연방상원을 통과한 수정된 구호 패키지를 신속히 처리해서 조 바이든 대통령 서명으로 확정될 수 있도록 처리하겠다고 했다.

한편, 척 슈머 민주당 상원 원내대표도 오늘(3월6일) 상원에서 구호 패키지가 표결로 통과된 직후에 조 바이든 대통령과 전화 통화를 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척 슈머 상원 원내대표는 구호 패키지가 매우 좋은 내용들을 담고 있고, 그렇기 때문에 민주당으로 표결에서 통과시켜야 했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임했고 통과를 이끌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