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배우 박은석 측, 반려동물 파양 의혹에 "사실무근"

연합뉴스 입력 01.27.2021 10:38 AM 조회 2,599
예능 '나혼자 산다' 배우 박은석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배우 박은석이 반려동물을 파양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배우 본인과 소속사 모두 사실이 아니라며 반박에 나섰다.

박은석의 소속사 후너스엔터테인먼트는 27일 입장문을 내고 "확인 결과 제기된 반려동물 관련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반려동물을 끝까지 책임져야 함을 알고 있지만 어쩔 수 없는 상황과 형편으로 인해 함께하지 못한 부분에 대해 배우도 미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애견 샵에서 동물을 데리고 왔다는 의혹과 커뮤니티 상에서 언급되고 있는 비글과 관련된 글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사실이 아닌 일들에 대한 거짓 글들과 비방에 대해서는 앞으로 법적으로 조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은석도 이날 자신의 팬카페에 "저희 애들은 잘 크고 있다"며 "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의 거짓 발언에 해명해야 하는 상황이 당황스럽다"고 말했다.

앞서 자신을 박은석의 대학 동기라고 밝힌 A씨는 SNS에 박은석이 과거 키우던 강아지를 파양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여자친구가 마음에 안 들어 해서 비글을 작은 개로 바꿨다며 무심히 말하던 동창이 1인 가구 프로그램에 고양이 두 마리와 3개월 된 강아지를 키우고 있다며 나왔다"며 "동물을 사랑하는 퍼포먼스는 안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은석은 다음 달 방영 예정인 SBS TV '펜트하우스' 시즌 2를 촬영하고 있으며, 최근 MBC TV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