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0월 27일)

문지혜 기자 입력 10.27.2020 01:42 PM 조회 2,202
주식시장은 어제를 5주만에 최악의 날로 마무리한 후 오늘도 제대로 반등하지 못하고 엇갈린 등락으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대부분 하락하고 추가 경기부양책과 코로나 재확산 등으로 인한 불확실성은 다시한번 투자심리를 압박했다. 

개장초 잠시 오르다 엇갈린 등락으로 가닥을 잡은 장은 어제 5주만에 가장 강력했던 sell off mode가 지나간 후유증에서 제대로 벗어나지 못했다. 

NASDAQ이 오늘 유일하게 한번도 약세로 밀리지 않고 강세를 지킨 반면 어제 4개월 반만에 가장 위태로웠던 DJ는 초반 이후 한번도 약세에서 반등하지 못하고 오늘까지 3일연속 하락했다. 

그러나 오늘 MSFT를 시작으로 이번주 대거 쏟아져나오는 초대형 기술주들의 실적발표를 앞두고 관망세가 짙어졌음에도 투자심리는 중립에 머물기보다 팔자 쪽으로 좀더 기울었다. 

한편 HOG은 예상치를 크게 능가한 실적호조와 함께 새로운 글로벌 판매전략을 발표하며 장중 최고 28%까지 올라 3월 23일 찍었던 11년 최저치에서 160% 폭등한 10개월 최고치에 도달하고도 올해들어 여전히 5% 떨어진 지점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