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월 22일)

문지혜 기자 입력 01.22.2020 01:43 PM 조회 1,664
주식시장은 개장초 가동시켰던 V자 모양의 회복세를 혼조세로 뒤집었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린 가운데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경계심은 하루만에 가라앉고 기업들의 실적호조에 대한 기대감은 높아졌다. 

상승출발한후 rally mode에 돌입한 장은 초반의 rally mode를 지키지 못하고 보합에 가까운 혼조세로 마감하는데 그쳤다. 

NASDAQ이 10일연속 사상 최고치를 경신하는 신기록을 세우고 S&P 500도 최고치를 돌파한 가운데 올해들어 14일동안 9일을 오른 DJ는 오늘 유일하게 약세로 마감하며 이틀째 최고치를 경신하지 못했다. 

기술주들의 강세가 두드러진 상황에서도 rally mode가 얼마지나지 않아 혼조세로 꺾인 후 다시 복구되지 못한 것으로 인해 초반의 강력했던 회복세가 dead cat bounce로 너무 쉽게 끝났다는 불안감은 증폭됐다.

한편 고전을 거듭하고있는 BA은 오늘도 한 투자사로부터 투자등급과 PT을 하향조정받으며 이틀연속 13개월 최저치를 경신해 최근 2개월간 17% 폭락한 상태에 머물렀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