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SD 청소년' 성범죄자, 교도소에서 피살

주형석 기자 입력 01.18.2020 01:30 PM 조회 5,962
San Diego 지역에서 10대 청소년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르고 체포된 재소자가 교도소에서 다른 재소자 습격을 당해 숨졌다.

CA주 Kings County에 있는 Corcoran시의 California State Prison은 48살 재소자 David Bobb이 이틀전이었던 16일(목)에 교도소에 입은 상처로 병원으로 후송됐지만 소생하지 못하고 숨졌다고 밝혔다.

California State Prison은 교도소내에서 재소자간에 습겨이 있었다며 41살 재소자 Jonathan Watson이 다른 2명의 재소자를 무기로 공격했다고 전했다.

David Bobb 등 2명의 재소자들은 무기를 가진 Jonathan Watson의 공격을 받고 모두 머리에 상처를 입고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는데 그 중에 David Bobb이 목숨을 잃었고 다른 재소자도 생명이 위독한 것으로 알려졌다.

숨진 David Bobb은 San Diego 지역에서 14살 미만 청소년을 상대로 성폭행을 저질러 2015년 10월17일 가석방이 가능한 종신형을 선고받고 그동안 California State Prison에서 복역해 왔다.

David Bobb을 습격해 살해한 Jonathan Watson은 1급살인 혐의로 종신형을 선고받고 보역중인 재소자다.

California State Prison에는 5,400명 이상의 재소자들이 수감돼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