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2월 05일)

문지혜 기자 입력 12.05.2019 01:47 PM 조회 1,479
주식시장은 몇번의 고비끝에 간발의 차이로 어제 회복세를 하루동안의 반짝 상승으로 끝내지 않고 연결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엇갈린 가운데 중국과의 무역합의 가능성에 대한 불안감이 다시 떠오르며 매수심리는 자극된지 하루만에 빠르게 가라앉았다. 

상승출발한 후 하락반전한 장은 거의 보합에 가까운 미미한 상승으로 마감했다. 

어제 rally mode가 막판에 급격히 완화된 것으로 인해 감돌았던 긴장감이 개장초부터 부담으로 작용한 가운데 매도세의 압박이나 dip buying은 비슷한 수준을 유지해 관망세가 짙어졌음을 암시했다. 

이후 후반에 활발해진 dip buying과 함께 상승반전한 장이 다시 약세로 밀리지 않고 버티는데 성공하자 어제 반등이 dead cat bounce로 끝나지 않았다는 안도감 속에서 추가상승에 대한 기대감이 형성됐다. 

한편 SAGE는 개발중인 우울증 약이 3차 임상실험에 실패했다고 밝히며 단숨에 59% 넘게 떨어져 2년 10개월 최저치를 찍고 5개월간 70% 가까이 폭락한 암울한 모습을 나타냈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