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1월 11일)

문지혜 기자 입력 11.11.2019 01:40 PM 조회 1,908
주식시장은 아주 근소한 차이로 약세를 모면하며 최근 5일동안 3일을 혼조세로 마감했다. 

글로벌 증시가 일제히 하락한 가운데 고조된 홍콩시위에 대한 긴장감은 중국과의 무역합의에 대한 불확실성과 맞물리며 투자심리를 위축시켰다. 

하락출발한 장은 초반의 sell off mode를 보합에 가까운 혼조세로 완화시켰다. 

지난주를 상승한주로 마무리하고 사상 최고치도 몇번이나 경신한 장은 5주째 지속되고 있는 상승세를 멈출 조짐 없이 기회가 될 때 마다 숨고르기하는 모습을 반복했다.

DJ는 중반부터 급등한 BA과 함께 유일하게 상승반전하는데 성공하고 폭락세가 혼조세로 완화되는 현상을 보여 숨고르기가 하루만에 끝나고 있다는 분위기속에서 추가상승 가능성은 높아졌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dip buying은 기대만큼 활발해지지 않았고 매도세의 압박도 개장내내 일정수준에 머물러 관망세가 짙어지고 투자심리는 중립을 유지하고 있음을 암시했다. 

한편 FOSL은 지난주 부진한 실적결과를 발표한 후 오늘까지 3일연속 떨어져 1년 9개월 최저치를 찍고 최근 17개월 동안 끊임없이 하락세를 타며 74%나 폭락한 모습을 나타냈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