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한미은행 데빗카드 사용하고 사인하면 혜택이 두배

이황 기자 입력 10.19.2022 12:52 PM 조회 2,639
한미은행이 데빗카드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추가했다.

한미은행은 데빗카드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uChoose' 리워드 프로그램에서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를, 서명 결제시 기존보다 두배로 적립해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내년(2023년) 2 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 월 19 일부터 시작한 이 프로모션은 한미 데빗카드 이용시 사인 (signature) 을 하는 방식으로결제하는 고객에게 결제액 1 달러당 1 포인트씩을 제공한다. 

핀넘버 입력 등 그외 방식의 결제시에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2 달러당 1 포인트씩이 적립된다.

한미은행의 일레인 박 전무는 “계좌 이용에 편리함을 더하는 디지털 뱅킹 강화와 세련미를 더한 카카오 데빗카드에 이어, 카드 사용시 받는 혜택까지 고객들에 더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앞으로도 고객에 보다 많은 가치를 드릴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 추가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미은행 홈페이지 퍼스널 체킹 페이지 (hanmi.com/personal/checking/) 중단의데빗카드 혜택 부분에서 찾을 수 있다. 

한편 'uChoose' 리워드 프로그램은 한미은행이 데빗카드 고객에게 제공해 온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데빗카드 순결제액 기준으로 포인트 적립되며 적립된 포인트를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으로 교환 및 캐시백 가능하다. 

별도의 가입 절차가 필요하며 첫 1천 500 포인트 적립 뒤 사용 가능하다는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