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기아차, 새로운 변신 신형 ‘카니발’ MPV 마케팅 캠페인

이황 기자 입력 04.07.2021 02:09 PM 조회 2,125
https://youtu.be/orJWy51crQ4
기아자동차가 신형 카니발 MPV(Multi-Purpose Vehicle) 마케팅 캠페인에 나섰다.

기아자동차는 30초짜리 광고 영상 ‘What Else Ya Got’을 시작으로 SUV와 가족용 미니밴 장점을 아우르는 카니발 MPV의 강점을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소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대담함과 박시안 모습을 갖춘 신형 카니발 MPV는 기아자동차의 대표적인 유틸리티 차량 텔루라이드와 쏘렌토, 셀토스에서 볼 수 있는 디자인을 입었다.

또 7 - 8인이 탑승 가능한 3열 구조에 2열에는 VIP라운지 스타일 좌석을 갖췄고 동급 최대 적재량과 V6엔진에 따른 최고 출력 290마력을 자랑한다는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3천 500파운드에 달하는 견인능력에 더해   MPV 즉, 다목적 차량 최초로 사각지대를 볼 수 있는 모니터 등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 ADAS가 탑제됐다.

특히, 카니발 MPV는 새로운 기아 로고가 새겨져 출시되는 첫 차량이다.

기아 미국 판매법인 러셀 와거 마케팅 부사장은 강력한 힘과 편안한 승차감, 여행을 포함한 아웃도어 라이프, 화물 운반 카니발 MPV가 다목적 차량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요구를 완벽하게 만족시켜 줄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요뉴스해당 뉴스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