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 방송시간 (월∼금) 10:00 am ∼ 12:00 pm
  • 진행 김형준 · 우정아
  • 프로듀서 제작국
  • 우편주소 3700 Wilshire Blvd. #600 Los Angeles CA 90010
    아침마당 담당자앞
  • 전화참여 213) 674-1540
  • 카톡참여 radiokorea1540

가을 풍경 이미지 모음

글쓴이: 허정1  |  등록일: 10.26.2020 12:07:52  |  조회수: 3019
10월 가을 인사말모음 

■선선한 바람과 따뜻해진 햇살이 반가운 가을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심할 수 있으니 출퇴근 시에는 가벼운 외투를 입으셔서
체온 관리에도 각별히 신경을 쓰셨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한 10월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아침 저녁으로 제법 쌀쌀한 가을입니다.
아침에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하기에 좋은 계절인 것 같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가벼운 외투, 따뜻한 차로 쉽게 떨어질 수 있는 체온을 잘 유지하시어 이번 가을도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유의하시길 바라며 언제나 기쁨과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포근한 햇살과 선선한 바람이 반가운 가을입니다. 따뜻한 가을 햇살처럼 따뜻한 마음 잘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기쁨과 행복만이 가득한 즐거운 가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 땀과 노력으로 일군 풍성한 곡식을 얻을 수 있는 가을처럼 이번 계절에도 행복과 기쁨이 풍성할 수 있는
가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빨갛고 노랗게 물든 가을 나무와 낙엽이 예쁘게 느껴지는 가을입니다.
예쁘게 물든 가을 풍경처럼 예쁘고 따뜻한 마음 잘 간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한 가을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 아침 저녁 날씨가 제법 차갑기 때문에 따뜻한 차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따뜻한 차 한잔과 함께 외투를 꼭 챙기셔서 쉽게 떨어질 수 있는 체온을 잘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10월도 언제나 건강하게~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틈틈히 물을 마셔서 주기적인 수분 섭취하기, 따뜻한 차로 체온 유지하기,
주 2~3회 주기적인 운동으로 체력 및 면역력 기르기,
삼계탕이나 생선 등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으로 체력 기르기 등 여러 가지 건강 관리법으로
이번 가을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 상쾌한 기분과 좋은 기분이 하루종일 이어질 수 있는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 좋은 아침입니다. 힘들고 어려운 일도 항상 잘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마음속의 희망 잃지 않으시길 바라며 이번 가을도 행복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19 소식이 연일 계속되고 있고 확진자 소식들도 종종 접하며 아직까지는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없는
시기이기 때문에  코로나에 관한 인사말을 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단한 예방 지침이나 예방 수칙 마스크 착용 안내문이나 예방 포스터 이미지 등이 작성된 '코로나 2차 대유행 재확산 관한
코로나19 인사말' 글을 참고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10월에 보내기 좋은 건강 환절기 일교차에 관한 가을 인사말과 기타 문구와 이미지를 감상해봤고요.
여러분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자료가 되셨길 바랍니다.

라디오 코리아 아침마당 (청취자 게시판)에 오신분께  늘~건강과 행복 하시길 기원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 Morning Madam  10.26.2020 17:04:00  

    첫 사진에 오랜만에 선생님 사진도 넣으셨네요.. ^^
    지난 주말 단풍이 절정이었는지..
    아침마당 가족분들도 비숍으로 단풍구경 다녀오신 사진들을 많이 보내주셨습니다.
    많이 아쉬웠는데..
    이렇게 예쁜 단풍들과 가을 꽃 사진들을 모아서 올려주셔서..
    대신 눈이 호강입니다.

    선생님도 늘 건강하시구요.. 가내 평안하시길 바랍니다. ^^

  • 허정1  10.26.2020 20:53:00  

    Morning Madam 님. 저는 집에서 견리 8개월간 라코 아침마당를 잘 청취하고
    컴퓨터 가 오락기구라서 건강히 잘 지내고있어요 ^,^
    우정아님 께서 좋은 댓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김형준님.과 우정아님. 파이팅 ~~~

청취자 게시판

전체: 1,005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