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디야.. 미안해, 아빠가 미안해...

글쓴이: DogSam  |  등록일: 09.28.2019 11:53:05  |  조회수: 1367
웬디가 아프다...이틀동안을 아무것도 안먹더니  어제 오후에 토를 했다. 피가 덩어리로 나왔다.
마지막 변이 검어서 의심은 했으나 결국 피를 토했다.
약골로 태어났기에 먹는 것과  마시는 것에 대해 항상 주의를 기울리면서 지내왔는데..
에고오..큰일이다. 앞이 캄캄했다. 내가 그런것 보다 더 마음이 무겁고 당황했다.
틀림없이 내출혈인데...소화기 계통인지 호흡기 계통인지 의사가 아닌 내가 진단할 방법이 없다.길기도 한 밤을 뜬눈으로 세우고 아침일찍 La Miradadml Imperial Hospital 의 첫 외래환자가 되었다.
***********************************************************************************************************
소화기계통의 이상, 즉 위장출혈인것 같다고 한다. 100% 확신을 위해서는 내시경으로 보아야 한다고 한다.
그러나 오랜경험으로 비추어 봐서 위장 내출혈이니 비용들여가며 거기까지 갈 필요는 없다고 한다.
참 양심적이고 신뢰가 가는 의사이다.주사한대, 위장약, 염증예방제를 한달분을 처방받았다. 한달후 증세를 본후에 제2단계로 넘어가자고 한다.
시름을 덜고 나오자마자 잔디밭에 쉬야를 한다. 그 모습은 각혈을 하기전의 모습니다.  개들은 자기가 아퍼도 웬만하면 겉으로 잘 나타내지 않는 천성을 지닌 인내심이 강한 정말 사랑스런 동물이다.
아픈모습을 보이게 되면 천적에게 공격을 당하기 때문이다. 물론 바디 랭귀지로 자기가 아프다는 것을 나타내는데 많은 반려인들이 지나치기 때문에 병이 깊어 질 수도 있는 경우도 있지만....
*************************************************************************************************************
집에 도착한후 잘게 썬 닭살코기에 고은 국물과 삶은 쇠고기 약간을 섞어 짓이겨 주니
아주 말 먹는다.  위장에이상이 있는것이 틀림없는 것 같다.
**************************************************************************************************************
전문가라고 자처하는 내가 키우는 개가 위장에 이상이 있어 피를 토 했다고 하면 마치 내가 아무것이나 마구 먹인것이 아닌가?하고 오해를 불러 일으킬 수도 있다. 이 애는 5개월령에 입양했다. 두가정을 거친후에 나와 인연이닿았다. 입양전 5개월 까지의 전생에 대해서는 아무 정보도 없기에 그기간에 뭔가 잘못된 일이 있었지 않았나 유추해 본다.
어쨋던 원인을 알았고 진료도 잘 받았고 기운을 차린것 같기도 하여 한시름 놓았다. 보다 더 먹는것에 대해 신경을 써야 할것이다. 그리고 혼자 있을시 혹시나 염려되는 테이블 후드는 안닿는 곳에 오려놓아야 할 것이다. 좋은음식이라해서 무조건 먹여서도 안되고 필요이상의 간식주는일은 바람직하지 않고 적당량의 사료와 정기적인 운동과 산책이  무엇보다 더  애들의 건강을 지키는 지름길 임을 알아야 할것이다.
*********************************************************************************************
반려인 여러분!  개는 입양하여 사료만 주고 잠 자리를 주면  스스로가 알아서 크는 동물이 아님니다.개들은 입양해서 부터 무지개다리를 건널때까지 인간에 의해서 사랑받고 보호받으면서 삶을 같이하는가족 입니다.

감사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