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종 진돗개를 아세요

글쓴이: Changmoon007  |  등록일: 02.28.2021 03:33:27  |  조회수: 2531
안녕하세요? 지난2년동안 순종 진돗개를 구하기 위하여 조지아텍, 그리고 사구팔구 뿐만아니라 다른사이트에 진돗개 분양한다는 게시글이 올라오면 직접 연락해서 강아지들의 양쪽부모들 사진을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순수한 진돗개인가 아니면 잡종인가 그 판단은 한국에 계신 진돗개 전문가님들께 보내어 확인했습니다.

결국 뉴욕,그리고 커네디컷주에있는 강아지들 부모들의 사진을 한국전문가님들께 보내어 확인한후 제가 직접 그곳까지 올라가서 강아지들을 데리고 왔습니다.

이번경험으로 인하여 진돗개가 순종인지 잡종인지 저 처럼 구별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다는것을 알게되었고 진정한 진돗개를 알고 싶어 하시는 분 그리고 저처럼 분양을받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것같아서 아틀란타에 계신분들 뿐만 아니라 엘에이에서 부터 시작해서 뉴욕에 계시는 분들과 함께 이 안건을 놓고 말씀을 드린결과 네이버에 카페를 열어서 진돗개에 대한 지식도 쌓고 경험도 얻고 편안한 대화공간을 만들는것이 좋겠다고 생각하여 진사모 월드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순종진돗개를 알고싶고 배우고 싶어 하시는 분들 그리고 이미 순종진돗개를 키우시는분들께서 카페에 오셔서 자랑도 해주시면 저같은 초보들한테 많은 도움이 될것같습니다. 진사모 월드 카페에는 미국에 계시는 여러고수님들뿐아니라 한국에 계시는 진돗개 전문가 분들까지 오시게 될것입니다.

https://cafe.naver.com/jinsamowworld <== 크릭하시면 곧바로 진사모 월드에 연결이 됩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Jun9  02.28.2021 23:42:00  

    진도개를 좋아하신다니 반갑고 기쁩니다. 저 역시 진도를 분양받고 싶은 사람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요 한국 고유의 견종이 진도 뿐 아니라 풍산도 있는데 진도 카페를 하시며 풍산도 겸하시면 더욱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데 어떠신지요? 한국 고유의 명견, 강하고 용맹스러운 사냥견 풍산과 불퇴진의 용기와 충성 그리고 영리한 진도를 함께 나누는 모임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풍산, 진도와 더불어 복 많이 받으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