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다음주 실적발표월가 애널 기대는

글쓴이: kennethe  |  등록일: 01.21.2022 11:16:43  |  조회수: 508
미국 정보통신기업(IT) 마이크로소프트(MS)(NAS:MSFT)의 작년 12월 분기 실적에 대해 월가 애널리스트들이 대체로 기대하는 편이라고 투자전문지 배런스가 20일(현지시간) 보도했다.

MS의 작년 12월 분기 실적에 대해 월가에서는 매출액 509억 달러, 주당순이익(EPS) 2.31달러를 기대하고 있다고 배런스는 설명했다.

MS의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에이미 후드는 작년 9월 분기 실적 발표 당시 12월 분기에 대해 매출액 510억5천만 달러를 전망치로 제시했다.

후드 CFO는 오피스 프로그램 등을 포함한 생산성과 사업절차 사업부에서 157억~159억5천만 달러의 매출을 예상했다. 애저를 포함한 지능형 클라우드 사업부에서는 181억~183억5천만 달러의 매출을, 윈도우, 서피스, X박스 등을 포함한 개인 컴퓨팅 사업부에서는 163억5천만~167억5천만 달러의 매출을 추정했다.

검색과 뉴스 광고 사업부에서는 성장 둔화를, 하드웨어 사업부에서는 부품 부족에 따른 하락을 전망했다.

올해 3월 분기에 대해서 월가는 483억 달러의 매출과 EPS 2.17달러를 예상했다.

씨티의 타일러 라드케 애널리스트는 이날 리서치 노트에서 다음주 실적 발표에 대해 "다소 낙관적인 구성"을 예상한다고 밝혔다. 특히 오피스 365와 다이나믹스의 강세를 예상했는데 애저 성장은 둔화했을 것으로 예상했다.

라드케 애널리스트는 MS의 2022년 회계연도 실적에 대해서는 EPS 9.69달러를 전망했는데 앞서 전망치 9.72달러보다는 소폭 하향했다. MS 투자의견에 대해서는 '매수'를 유지했지만 목표가격은 이전 407달러에서 376달러로 하향 조정했다.

뱅크오브아메리카 글로벌리서치의 브래드 실스 애널리스트는 '매수' 등급과 목표가 365달러를 유지했다. 그는 핵심협력업체들의 강세 지속으로 12월 분기 매출전망치인 507억 달러를 1~2% 초과할 수 있다고 전망했다.

실스 애널리스트는 애저의 매출증가폭이 자신이 예상한 46%보다 높은 49%일 수 있다면서 PC 선적량을 고려할 때 개인컴퓨팅 사업부 매출도 자신이 예상한 166억 달러보다 2억5천만 달러가량 더 많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코웬의 데릭 우드 애널리스트는 '매수' 등급과 목표가 360달러를 유지했다. 그는 MS의 3월 분기 실적이 월가의 예상치보다 소폭 높을 수 있다고 전망했다.

우드 애널리스트는 애저가 앞으로 회사의 주요 성장동력이 될 것이라면서 오피스 365에 대해서는 세계에서 가장 큰 소프트웨어 서비스 사업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marychoi  01.21.2022 11:44:00  

    마소는 떨어질때 조금씩 줍줍....

렌트&리스

사고&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