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역비리 저리 비켜어깨 쫙 편 군필남들 온다 [스타@스캔]

글쓴이: Persona_  |  등록일: 01.23.2023 11:39:29  |  조회수: 788
거꾸로 매달아도 국방부 시계는 돌아간다 했다. 나라의 부름을 받고 잠시 우리 곁을 떠났던 스타들이 돌아온다. 병역 비리 논란이 뜨거운 가운데, 더욱 늠름해진 모습으로 당당히 돌아와 팬들에게 꽃신 신겨줄 스타들은 누구일까.

우선 K팝 스타들이 대거 전역을 앞두고 있어 남자 아이돌들의 무대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저 빅톤의 맏형 한승우가 오는 27일 전역한다. 한승우는 지난 2021년 7월 육군 훈련소에 입소,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이어왔다. 입대 전에도 넘사벽 ‘갓지컬’로 남다른 옷태를 자랑하던 그는 군복마저 찰떡 소화하며 ‘군복이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엑소 메인보컬 백현은 2월 5일 소집해제된다. 백현은 갑상선 기능 저하증으로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아 지난 2021년 5월부터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를 이어왔다. 시우민, 디오, 수호, 첸, 찬열에 이어 백현까지 전역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엑소는 올해 완전체 컴백을 예고했다.



샤이니 막둥이 태민은 오는 4월 4일 전역한다. 2021년 5월 31일 훈련소에 입소한 태민은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군악대에서 현역 복무를 하던 중 건강 악화로 보충역으로 편입된 바 있다. 온유, 민호, 키에 이어 태민까지 군 복무를 마치면 샤이니는 ‘전원 군필돌’이 된다. 이에 샤이니 완전체 컴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데이식스 멤버들도 올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아이돌 처음으로 카투사에 입대했던 데이식스 영케이도 4월 11일 전역한다. 육군 군악대 소속 도운은 7월 16일, 해군 원필은 11월 27일 전역을 앞두고 있다. 11월 원필까지 돌아오면 데이식스 멤버들은 올해 군백기를 모두 끝내게 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