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해변서 파격 만삭 사진.. 무릎 꿇은 치과의사 남편

글쓴이: sparkya  |  등록일: 09.26.2022 10:09:20  |  조회수: 1631
배우 전혜빈이 파격적인 만삭 화보를 공개했다.

전혜빈은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삭사진. 만삭이라 서핑은 못하지만 서퍼의 자유로움을 느끼게 해주고 싶어 죽도해변에서 만삭 사진을 찍어볼까?"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혜빈은 배가 훤히 드러나는 롱원피스를 입고 죽도해변에서 만삭 촬영에 임하고 있는 모습.

배만 나오고 살이 찌지 않은 듯한 전혜빈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변에서의 당당한 포즈도 눈길을 끈다.

또한 전혜빈은 치과의사 남편과 함께한 투샷을 공개하기도 했다. 특히 남편은 전혜빈 앞에서 무릎을 꿇고 배를 어루만지고 있는 모습이다.

더불어 전혜빈은 "보그 뺨치게 나온 것 같아 대만족. 하핫"이라는 글을 덧붙이며 만삭 사진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전혜빈은 치과의사 남편과 결혼했으며, 출산을 기다리고 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