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병원장 사모님됐다(`내과 박원장`)

글쓴이: 프리지애  |  등록일: 01.17.2022 09:38:11  |  조회수: 876
배우 라미란이 '내과 박원장'을 통해 병원장 사모님으로 변신했다.


라미란은 지난 14일(금)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극본연출 서준범)에서 무모하면서도 화끈한 내조의 여왕 사모림으로 시청자들과 만났다.

드디어 개원했지만 환자는 커녕 파리만 날아다니는 병원에서 애써 담담한 척 인터뷰 중인 박 원장(이서진 분) 뒤로 들리는 문자 알람 소리는 사모림(라미란 분)의 응원 메시지가 아닌 그녀의 카드 긁기 신공이었다.


이렇게 예사롭지 않은 첫 등장을 알린 사모림은 인터뷰를 통해 자신을 “남편이 지역주민의 건강을 책임진다면, 우리 가족 건강은 제가 책임지죠”라고 소개하며 민간요법을 신봉하는 자신의 캐릭터를 설명했다. 이날 그녀는 유명 한의원에서 어렵게 떼 왔다는 한약을 식구들에게 나눠주며 뿌듯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이후 동창회를 간다던 사모림은 족발과 소주 한 병을 사들고 박원장 내과를 찾았다. 돼지머리 없이 고사를 지낸다니 아쉬워하는 박원장에게 사모림은 기다렸단 듯 돼지코 분장을 꺼내 코에 썼고, 박원장은 반사적으로 그녀의 입에 지폐 한 장을 물려줬다. 이에 사모림은 급격히 차가워진 얼굴로 “뒈질래? 죽고싶어?”라고 버럭 화를 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녹초가 된 몸을 침대에 누인 채 돈이 어디서 세는지 모르겠다며 한숨을 쉬는 박원장에게 사모림은 안방의 코드들을 하나 둘 뽑기 시작하며 “나도 병원장 사모님으로서 한 몫 해야 하지 않겠어?”라고 말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이런 사모림의 모습에 감동한 박원장은 이내 사모림과 야릇한 시선을 주고받았고, 사모림은 “이참에 잘 때는 두꺼비집도 내려야겠다”라고 말하며 절약에 대한 강한 의지를 내보였다.



하지만 달달한 기류도 잠시 밤새 두꺼비집을 내리자 냉장고 안에 있던 음식들이 상해버린 것. 이에 돈 아끼려다가 이게 무슨 물벼락이냐며 혼이 빠진 박원장과 달리 사모림은 “오늘 마트 빅세일이라는데, 장이나 제대로 봐야겠다”며 해맑은 모습을 보였고 두 사람의 극명한 대비는 보는 이들의 흥미를 배가시켰다.


‘내과 박원장’이 공개된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시간 순삭 됐어요.”, “라미란만의 사모림을 만들어내네 역시는 역시” “진지한데 웃기다. 이것이 진정 병맛美?”, “러블리라는 말은 사모림을 보고 만든 말인 듯”, “라미란..아니 사모림 매력의 출구 대체 어디죠?, “전 이미 사모림이랑 사랑에 빠졌어요” 등 실감나는 열연에 대한 호평이 끊이질 않았다.


이처럼 ‘내과 박원장’으로 안방극장에 돌아온 라미란은 공개 첫 주부터 코믹 연기의 대가임을 증명하듯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안방극장에 웃음 폭탄을 안겼다. 특히 라미란은 사모림에게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 부자 면모를 마음껏 뽐내며 '러블리'의 의인화를 제대로 보여줬다. 앞으로 라미란이 ‘내과 박원장’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라미란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내과 박원장’은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