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본 것만 믿겠다"...사생활 논란 반전

글쓴이: ddurudduru  |  등록일: 10.27.2021 10:11:33  |  조회수: 439

배우 김선호의 동료 배우와 대학 동기가 공개적인 응원에 나서면서 사생활 논란에 반전을 맞을 수 있을 지 주목된다.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김선호와 호흡을 맞췄던 아역배우 김민서는 26일 인스타그램에 "직접 본 것만 믿고, 아는 것만 얘기하고. 오래오래 기억하고 행복할 추억. 두식삼촌 김선호 행복했대요. 찰떡호흡. 행복하자구요"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와 함께 김선호와 촬영 중인 화면을 캡처해 올리면서 해당 글이 최근 논란으로 이름이 오르내렸던 김선호를 응원하기 위한 글로 풀이됐다.

이튿날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김선호의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대학 동기라고 주장한 A씨가 "김선호 대학 동문의 주장' 기사를 보고 제가 직접 겪은 일을 전한다"며 글을 올렸다.

A씨는 대학 시절 김선호와 일부 수업을 함께 듣고 연극 제작도 참여했다면서 그가 분위기 메이커였고 많은 사람이 그를 잘 따르고 좋아했다고 증언했다.

그는 "서울예대 방송연예과 시절 그는 술을 좋아하고 클럽 좋아하고 지금처럼 여성 편력도 심했다는 기사가 났는데 적어도 제가 보고 겪었던 대학 시절의 김선호라는 사람은 그 기사의 내용과 다른 사람"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A씨는 취객의 시비를 말리고 조언을 아끼지 않는 등 김선호에게 여러 도움을 받았다면서 대학시절 사진을 올려 이를 인증했다.

앞서 김선호의 전 연인 A씨는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세 K 배우’와 교제했다며 혼인을 빙자해 낙태를 종용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올렸다. 이후 K배우로 김선호가 지목되면서 논란이 커졌다.

김선호는 논란 사흘 만인 20일 소속사를 통해 "저의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모든 분들께 실망감을 드려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