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안보현 살벌 액션 속 화기애애 현장 (마이네임)

글쓴이: aneita  |  등록일: 10.19.2021 10:52:30  |  조회수: 498
넷플릭스(Netflix) ‘마이 네임’ 비하인드 스틸 컷이 공개됐다.

‘마이 네임’은 아버지를 죽인 범인을 찾기 위해 조직에 들어간 ‘지우’가 새로운 이름으로 경찰에 잠입한 후 마주하는 냉혹한 진실과 복수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우들 액션 호연이 주목받는 가운데 열정 가득한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스틸 컷은 새로운 액션 누아르 장르를 만들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했던 김진민 감독과 제작진, 그리고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배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마이 네임’ 속 캐릭터 그 자체에 오롯이 녹아들어 세심하게 모니터하는 한소희를 비롯, 박희순, 안보현, 김상호, 이학주, 장률, 윤경호 모습은 이들이 쌓아나간 밀도 높은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얽히고설킨 캐릭터들 간의 관계로 시종일관 팽팽한 긴장감을 자아내는 촬영임에도 배우들의 밝은 웃음은 훈훈한 분위기가 넘치는 현장이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박희순과 안보현은 “촬영 내내 함께 땀을 흘리고, 서로의 안위를 걱정하는 돈독한 마음으로 즐겁고 행복하게 촬영에 임했다”, “서로 합을 맞춰 한 신 한 신을 완성해 나가야 하는 액션이 많다 보니 촬영 내내 현장에서 함께 웃을 수 있고, 그만큼 시너지가 많이 나오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든다”고 했다. 김진민 감독은 “선배인 박희순, 김상호 배우가 중심이 되어 후배들을 편안한 분위기로 만들어줬다. 덕분에 팀워크가 안 좋을래야 안 좋을 수가 없는 현장이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