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세 박경림, 살 너무 빠졌네박슬기 "그만 빼"

글쓴이: Fraudn  |  등록일: 09.16.2021 10:03:34  |  조회수: 423
박경림이 슬림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경림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경림은 핑크색 의상을 입고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보여주는 모습. 특히 이전보다 한층 슬림해진 얼굴과 날렵한 턱선,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박슬기는 "우리 언니 살 그만 빼 1그람이라도 박경림이 이 세상에서 없어지는 게 싫단 말이야"라고 댓글을 남기며 애정을 표현했다.

이외에도 수많은 팬들이 "이러다 얼굴 없어지겠다" "살 너무 빠졌다" "못 알아볼 뻔했다" 등의 댓글로 박경림의 슬림한 비주얼을 감탄하기도 했다.

한편 박경림은 1979년생으로 올해 43세다. 현재 각종 행사 MC 및 방송 진행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