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실 아들` 지플랫,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출연..힐링 상담 받는다

글쓴이: Hustle.  |  등록일: 09.16.2021 09:54:02  |  조회수: 768
가수 지플랫이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격한다.

16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지플랫이 최근 채널A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 녹화를 마쳤다. 해당 촬영분의 방송일은 미정이다.

'금쪽상담소'는 0세부터 100세까지 마음의 상처를 안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맞춤형 카운슬링을 제공하는 마음 솔루션 예능이다. 소통의 부재가 사회적 이슈로 부각되는 시대 분위기를 반영해, 모든 '어른이'들이 속 깊은 상담을 통해 갈등을 해결하고 편안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아이의 마음을 어루만졌다면, '금쪽상담소'는 '금쪽 유니버스'를 확장해 어른의 마음을 들여다보며 독보적인 리얼 예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로써 채널A는 '금요일은 금쪽같은 금쪽상담'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시청자들에게 확고히 각인할 전망이다.

앞서 '금쪽상담소' 측은 배우 이태성, 가수 에일리가 1회 게스트로 출격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 가운데 배우 고(故) 최진실의 아들로 잘 알려진 지플랫도 '금쪽상담소'를 찾아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다친 마음을 치유받는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금쪽상담소'는 오는 17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