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현재 사업가와 연애중..전남편은 게이 아냐" (터닝포인트)

글쓴이: Fedora man  |  등록일: 05.03.2021 10:41:03  |  조회수: 808
하리수가 자신의 인생을 돌아봤다.

30일 방송된 JTBC '인생토크쇼 터닝포인트'에는 가수 겸 배우 하리수가 출연했다.


이날 하리수는 어린시절부터 현재까지 자신의 인생 그래프를 보며 이야기를 나눴다. 먼저 그는 "작은언니는 아빠랑 닮았고 저는 엄마를 많이 닮았다. 어렸을 때부터 작은언니 별명이 못난이, 저는 예쁜이였다. 집에 온 손님들이 저를 딸로 생각하고 예쁘다고 하니까 아빠는 그게 못마땅했던 거다. 어릴 때부터 아빠랑 케미가 안 맞았다"며 예쁨받았던 어린시절을 회상했다.


그렇게 자란 하리수는 중학교에 진학한 후 자신에 대해 깨닫게 됐다고. 그는 "중학교 2학년이 되면서 저랑 성향이 비슷한 친구를 만났다"며 "고등학교를 올라갔는데 두발자유화가 아니라 교복도 정해져있지 않나. 저희 교복이 남자 고등학교를 통틀어 제일 예뻤고 머리가 두발자유화였다. 저희 세 명은 고등학교 입학하자마자 눈에 띄었다. 당시에 연예인 사진이 100원인가 200원이었다. 저희 사진을 애들이 몰래 찍어서 팔았는데 1000원, 2000원이었다"고 자신과 친구들이 인기가 어마어마했다고 짚었다.


20대가 된 후에는 성전환수술을 했다. 가족들 반응은 어땠을까. "일단 아빠랑은 어릴 때부터 중학교 이후부터 대화가 단절돼서 이야기를 해본 적이 없었다"고 말문을 연 하리수는 "엄마랑은 워낙 속마음을 이야기하고 그런 사이였다. 엄마가 화장품을 사다주기도 했다. 친구처럼 엄마랑 벽 없이 잘 지냈다. 저를 항상 믿어주고. 저한테 윽박지르고 그랬다면 더 어긋나고 마음이 닫히고 그랬을 수도 있는데 나쁘게 안 받아들이고 응원하셨던 것 같다"고 어머니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연예계 데뷔 당시도 회상했다. 계약 상황에서 문제가 많았다는 그는 "제가 수술한 사람이라고 트렌스젠더라는 걸 밝히면 못 믿겠다면서 옷을 벗어보라고 하기도 하고 잠자리를 요구하기도 했다. 상처를 받았다. 바뀐 성과 호적이 일치하지 않았기 때문에 하고 싶은 게 많았는데 그렇게 될 수 없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안겼다.


이후 한 화장품 CF로 데뷔한 하리수는 엄청난 사랑을 받게 됐다. 그는 "하루도 빠짐없이 일했다. 음반을 내기 전부터 행사 다녔고 버라이어티를 찍으면 제 분량만 먼저 앞에 촬영을 했다"며 "그 해에 지금 살고 있는 200평 집을 샀다. 하루에 1억을 벌기도 했다. 행사 두 개하면 1억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들은 정가은은 "저는 적게 받고 많이 다니는 스타일"이라며 부러움을 표하기도 했다.



이혼 후 악플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도 털어놓았다. 그는 리키정과 결혼 후 10년 만에 이혼했던 바. 하리수는 " 전 처음부터 제가 돈이 많으니까 (남편이) 집에만 있어주는 게 좋았다. 남편이 사업을 시작하면서 나한테 할애할 시간이 없어지고 집에 들어올 시간도 없어졌다. 난 불만이고 너무 힘들었던 거다. 당시에 사업에 즐거움을 느끼고 '하리수의 남자'가 아닌 '사람 리키정'으로서의 커리어를 쌓아가는 모습이 좋았다. 그래서 우리 둘이 좋은 마음으로 헤어진 거다. 사업이 실패해서 그런 건 절대 아니다"라고 이혼 이유를 솔직하게 밝혔다.


더불어 "(리키정이)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수술을 한 사람이다, 남자를 좋아하는 게이다(라는 루머가 있었다). 저를 좋아해줬다는 것 하나만으로 그런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아직까지도 감사하게 생각한다. 지금은 다른 사람의 남편이 됐고, 애 아빠가 됐다. 더이상 그런 더러운 소리는 하지 말아 달라"고 덧붙이며 황당한 루머에 분노를 드러냈다.


또한 하리수는 현재 연애 중임을 밝히며 "저도 사랑하는 사람 만나서 잘 지내고 있다. 근데 공개연애는 안 할 것"이라면서도 "4살 연상의 사업가다. 외모는 저의 이상형이고 성격 좋고 키는 180cm이 넘는다. 워낙 몸이 좋으니까 저랑 있으면 발란스가 맞다"고 연인에 대해 자랑을 늘어놓았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