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이승기, `금지된 사랑`으로 가창력 정점가수 복귀가 시급한 스타 1위 등극

글쓴이: mittel  |  등록일: 08.05.2020 17:45:04  |  조회수: 412
5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는 최근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이승기의 영상을 조명했다.

최근 이승기는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김경호의 '금지된 사랑'을 열창했다. 그리고 이 영상은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높은 음역대의 곡을 완벽 소화해낸 그의 가창력에 많은 이들이 감동했던 것. 또한 이제 그만 본업인 가수로 돌아와 달라는 요청까지 쇄도하고 있다.

실제로 그는 드라마와 예능에서 맹활약을 펼치기 이전에 가수로 데뷔해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지난 2016년 발매한 앨범 이후 가수 이승기를 볼 수 없었던 것. 그런 그는 '집사부일체'에서 가창력을 틈틈이 공개하며 가수 복귀를 바라는 이들이 더욱 많아지고 있었던 것.

특히 가창력에 정점을 찍은 '금지된 사랑' 영상으로 과거 영상들도 줄줄이 소환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과거부터 남다른 가창력을 뽐낸 이승기에 네티즌들은 "이제는 가창력에 깊이까지 더 해졌다"는 평가를 했다.

또한 이승기는 가수 복귀가 시급한 스타 1위로 뽑혀 조만간 가수 이승기로서의 활약도 기대케 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