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 홍보대사' BTS, 그래미서 '넥쏘' 탄 이유는

글쓴이: lucina  |  등록일: 01.27.2020 14:28:19  |  조회수: 735
현대차가 방탄소년단(BTS)을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서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시켰다.
27일 현대자동차에 따르면 BTS는 26일(현지시각)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제62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 레드카펫 행사에 자사 수소전기차인 '넥쏘'를 타고 참석했다.

'넥쏘'는 수소를 충전해 움직이는 전기자동차로 한 번에 총 6.33kg의 수소를 충전하면 609km를 주행할 수 있다. BTS가 수소전기차 '넥쏘'를 타고 그래미 어워즈에 나타난 것은 현대차와 함께 하는 새로운 수소 캠페인의 시작을 성공적으로 알리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현대차는 넥쏘 5대를 BTS에게 제공했다.

현대차는 '넥쏘'의 그래미 어워즈 깜짝 등장을 시작으로 미래 청정에너지 '수소'의 친환경성과 지속가능성을 전파하는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BTS를 기존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에서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격상시킨 것도 이 때문이다.

BTS와 함께 하는 새로운 수소 캠페인은 ‘Because of You’(당신을 위해서)라는 슬로건 아래 펼쳐진다. 이는 현대차의 수소 에너지 기술은 고객 한사람, 한사람을 위해 진보하고 있다는 의미를 갖는다.

현대차는 다음달 말부터 BTS 멤버들이 각각 출연해 대자연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는 영상 8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 중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BTS와 함께 선보일 다양한 수소 캠페인으로 현대차 브랜드 지향점인 친환경과 지속가능성에 대해 밀레니얼 세대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지완 기자 lee88@mt.co.kr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