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결혼기념일 까먹고 족발만 사와 `국민 족발남` 됐다"

글쓴이: 케세라  |  등록일: 12.13.2018 09:40:13  |  조회수: 833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이동건이 ‘족발남’ 셀프 디스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시청자들의 든든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목요일 밤의 터줏대감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의 13일 방송은 ‘윤희를 부탁해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첫 녹화에 나선 MC 조윤희와 그를 응원하기 위해 이동건-최원영-오의식, 스페셜 MC 차은우가 출연해 뒷이야기를 전격 공개하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첫 결혼기념일’의 전말을 모두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동건은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에서 ‘결혼기념일을 까먹고 족발만 사왔다’고 말했더니 ‘국민 족발남’이 됐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방송에는 나가지 않았지만 사실 꽃다발과 함께 조윤희를 달래 줬다”며 열띤 토크를 펼쳐 폭소를 유발했다. 이 같은 흔한 신혼남의 애환에 유부남 유재석-최원영-오의식은 고개를 끄덕이며 깊은 공감을 표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이날 이동건은 조윤희와의 엉뚱한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이동건이 조윤희를 ‘유니짜장’이라 부른다고 밝히자, 조윤희는 “이동건이 과일을 먹을 때 동물처럼 헤집어 놓는다”며 이동건의 별명이 ‘동고라니’라고 응수해 포복절도를 자아냈다.

이 밖에도 왕년에 아이돌 가수 출신 이동건은 아내 조윤희의 첫 MC 데뷔 축하해주기 위해 댄스까지 선사하며 혼신의 힘을 다했다는 후문. 이에 모든 걸 내려 놓은 이동건의 맹활약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새 MC 조윤희를 위한 이동건-최원영-오의식의 특급 지원 사격이 펼쳐질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오늘(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