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동생` 이지안, 아역미코 진이혼개명`연애의 맛` 살린 치트키

글쓴이: 라라랜드1975  |  등록일: 12.07.2018 09:41:03  |  조회수: 1952
이병헌 동생 이은희가 이지안으로 개명 후 방송에 첫 출연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스타들의 실제와 다름없는 연애로 화제를 모은 '연애의 맛'을 제대로 살린 깜짝 게스트로 치트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이지안은 6일 방송한 TV조선 '연애의 맛'에 배우 이필모가 사심을 품고 있는 그녀, 서수연의 친한 언니로 등장,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했다.

이날 이지안은 펜션을 운영하는 사업가로 등장해 서수연이 데려온 이필모에게 "두 분이 한방 쓰셔도 되냐, 수연이는 방 하나 예약했다"고 놀렸다.

이필모는 "여기가 좋다. 수연이가 있으니까 좋은 것"이라며 "세상에서 제일 이뻐해줄 수 있다. 처음 만났을 때부터 좋았다. 횡단보도에서 바로 끝났다"라며 뜨거운 애정을 드러냈다. 이지안은 '진짜 결혼하고 싶냐, 방송 아니고 진심이냐'고 집요하게 파고 들며 두 사람의 오작교 노릇을 했고, 이필모는 "수연이를 너무너무 좋아한다. 결혼 생각은 이미 있다. 이유가 따로 없다. 존재 자체가 결혼 이유"라고 자신있게 밝혔다.

이어 이필모가 자리를 비우자 서수연도 솔직한 속내를 고백했다. 서수연은 "좋은 사람이다. 괜찮은 사람이다. 진실된 마음이 있다. 보면 볼수록 점점 더 좋아진다"며 눈물도 흘렸다. 서수연은 "방송 말고도 따로 데이트 했었다. 사적으로 봐도 방송과 다르지 않다"며 행복해했다.

앞서 이지안은 자신의 SNS에 개명한 이름으로 처음 받은 사원증을 공개하기도 했다. 펜션 사업의 이사로 등재된 이지안은 단발머리의 명함 사진을 사원증으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방송한 '연애의 맛' 12회 방송분은 시청률 6%(닐슨코리아 유로방송가구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또 다시 자체 최고시청률 돌파,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1위를 석권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