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혁

Clay Choi

Realtor
213) 908-3392
CalB.R.E# 02011547
솔드
Flower Shop 4만 5천불에 사서 월 7000불 순수익 가져가세요. - Sold
Montebello CA
15년 이상 운영한 비즈니스인데 귀국해야 하는 상황이라 급매물로 내놓습니다. - Sold 고맙습니다.
$45,000
일반사업체

Sold - 고맙습니다. 좋으신 분께서 잘 사셨습니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 이제는 큰 비즈니스 보다는 임대료 부담이 없고 큰 돈이 들어가지 않는 비즈니스를 찾고 계신가요? 그럼 꽃집은 어떨까요?  

에이전트인 제가 개인적으로 하고 싶은 직업이 있는데 여행업같이 즐거운 고객을 맞이하는 직종이에요. 

어쩔 수 없이 돈을 써야 하는 것이 아닌 즐거운 마음으로 돈을 쓰고 싶은 고객을 맞이하다 보면 주인의 마음도 즐겁지 않을까요? 

꽃집이 그렇습니다. 

일단 꽃을 선물하거나 사는 손님들은 마음이 참 예쁘며 즐겁고 아름다운 기운을 갖고 있습니다. 

꽃을 통해서 그 마음을 전달하려는 분들은 솔직히 꽃보다 더 아름답더라고요... 


비즈니스를 선택함에 있어서 그 직업의 만족도가 높은 것을 찾으신다면 이 또한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꽃을 손질하면서 꽃 자체의 그 아름다움에 취하고 비즈니스가 잘되어 돈이 벌리면 얼굴의 양쪽 입가가 올라갑니다. 

지금 추천드리는 꽃집은 로즈힐과 가까워서 직접 배달도 가능합니다. 

이미 이 지역에서 예전부터 알려져 있어서 발렌타인데이나 마더스데이 같은 날에는 가게 앞에 장사진을 이룹니다. 

넓은 스토리지가 따로 있어서 물건을 두기에도 좋습니다. 


Landlord가 마음이 좋아 렌트비는 정말 깜짝 놀라실 정도록 저렴합니다. 

비즈니스를 하실 때 정말 렌트비같은 고정비용이 가장 신경쓰이잖아요. 

렌트비가 얼마인지 궁금하시지요?  일단 전화주시면 제가 상세하게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Clay Choi

213-908-3392

사업체 형태
일반사업체
DISCLAIMERS: 이 매물은 해당 에이전트가 직접 올린 내용으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에이전트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listing is posted directly by the agent, and all the responsibility for the content lies with the agent.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모기지 계산기

Mortgage Loan Calculator

상법 · 소송

파산법 · 채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