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딜러

차량검색

중고차 시세 조회

개인매물

자동차 정보

자동차 외장관리팁 내 차를 오래 가치있게 타는 법

안녕하세요 카렌디입니다. 

다들 과유불급이라는 이야기를 들어보신 적이 있으실 것입니다.  과한것은 부족한것보다 모자라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건강을 지키기 위한 노력, 그리고 노화를 막기위한 노력은 과하게 준비해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운전 작업을 하다보면 신경을 쓰더라도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문콕과 같은 상황은 신경을 쓰더라도 아주 잠깐 찰나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고로 차체가 찌그러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가벼운 상처가 날 때에는 덴트작업을 하는 것으로 외장관리를 해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덴트로 해결할 수 없이 도장면까지 손상이 된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도장면이 파손되게 되면, 판금 도장 시공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아무래도 덴트만으로는 해결할 수가 없고판금과 도장시공까지 진행하여야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많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자동차 외장관리팁으로는 유리막 코팅이 있습니다. 세차를 계속하여서 한다 하더라도 외장의 반짝이는 느낌을 받지 못한다면, 세차만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오염물이나 생활스크래치등 때문입니다. 

이럴 때에는 정기적으로 광택작업을 통해서 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리막 코팅은 오염물이 도장면 안쪽으로 파고 들어가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오염물이 도장면에 흡수되는 시간이 지연되기 때문에, 외관을 더욱 깨끗하고 보기 좋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만약 자동차 외장관리를 위해서 스크래치를 방지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ppp 도장 보호 필름 작업을 추천합니다.
생활스크래치가 방지되어 외관을 관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평소에 자동차 외관에 신경을 쓰시게 된다면 더욱 오랜시간 자동차를 타실 수 있으니 꾸준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출처 : Daum Blog 가죽공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