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샌 버나디노, 65살 이상 노년층 백신 접종 시작

주형석 기자 입력 01.16.2021 03:07 PM 조회 7,082
남가주 San Bernardino County가 ‘코로나 19’ 백신 접종 대상을 확장했다.

San Bernardino County 수퍼바이저 위원회는 지난 14일(목) 오후에 백신 접종 대상에 65살 이상 Senior들을 포함시키는 결정을 내렸다.

이에 따라 San Bernardino County 거주자들 중에서 65살 이상 Senior들은 예약을 통해 백신 접종이 가능해졌다.

San Bernardino County에서 백신 접종 예약은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데 구체적으로https://sbcovid19.com/vaccine/.에 접속하면 예약이 가능하다.

또, San Bernardino County의 65살 이상 Senior들은 같은 예약 접속 사이트에서 이메일을 등록하면 백신 접종 관련 ‘Update’된 내용들을 수시로 제공받게 된다.

다만, 현재 카운티에 확보된 백신의 양이 한정된 상태여서 65살 이상 Senior들의 예약이 당분간은 제한적이 될 수밖에 없다.

커트 해그먼 San Bernardino County 수퍼바이저는 65살 이상의 Senior들이 ‘코로나 19’에 감염되는 경우에 중증으로 발전하거나 목숨을 잃을 수도 있는 확률이 높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접종이 가능하도록 조치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따라서, 생각하는 것만큼 백신 접종 예약이 잘 되지 않더라도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달라고 65살 이상 Senior들에게 부탁했다.

커트 해그먼 수퍼바이저는 이미 CA 주 정부에 더 많은 백신 공급이 필요하다고 요청해 놓은 상태라며 추가적으로 백신이 확보되는데로 접종 속도가 빨라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