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배우 김기방 득남

JTBC 새 드라마 '허쉬' 4일 스페셜 방송·박지훈, EBS라디오 '경청' 스페셜 DJ
배우 김혜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모델·

[에프엘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배우 김기방 득남 = 에프엘이엔티는 4일 소속 배우 김기방의 첫 아이가 전날 태어났다고 밝혔다. 성별은 아들이다.

김기방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아들 바보가 될 각오는 단단히 되어있다. 물론 아내 바보는 기본 옵션이다. 우리 세 식구 예쁘고 재밌고 건강하게 잘 살겠다"며 직접 소식을 알리기도 했다.

 

김기방은 2005년 영화 '잠복근무'에 이어 드라마 '골든타임', '뿌리깊은 나무' 등의 작품에서 활약해왔으며, 지난 2017년 9월 결혼 소식을 알렸다. 

 

▲ JTBC 새 드라마 '허쉬' 4일 스페셜 방송 = JTBC는 새 금토 드라마 '허쉬' 방영을 앞두고 4일 밤 11시 '허쉬: 쉿! 특종의 시작'을 특별 방송한다.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특별 방송에서는 황정민, 임윤아 등 주요 배우들이 출연해 월급쟁이 기자에 완벽하게 몰입해 이야기를 나눈다.

 

드라마 '허쉬'는 펜대보다 큐대 잡는 날이 많은 고인물 기자와 밥은 펜보다 강하다는 생존형 인턴의 쌍방 성장기를 그린다. 

 

▲ 박지훈, EBS라디오 '경청' 스페셜 DJ =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EBS FM(104.5㎒) '경청'의 스페셜 DJ로 나서 '2020년을 정리하는 뮤직 퀴즈쇼' 코너를 진행한다. 

 

 

 

[마루기획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박지훈이 여섯 번째 주자로 참여하는 '10대를 위한 10팀의 스페셜 DJ'는 '경청'에서 청소년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코너를 10개팀 아티스트와 다시 만나보는 특별 기획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청소년들을 위해 마련됐다.

 

박지훈이 출연한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7시 EBS라디오와 인터넷 라디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반디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배우 김혜준,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모델 = 배우 김혜준이 기능성 컬러 마스크 브랜드 '에티카'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에티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김혜준은 "에티카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잘 전달하는 모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