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0월 26일)

문지혜 기자 입력 10.26.2020 01:32 PM 조회 2,726
주식시장은 5주만에 최악의 날로 마무리하며 추가하락에 대한 위기감을 고조시켰다. 

글로벌 증시가 일제히 추락한 상황에서 코로나 바이러스 재확산에 대한 공포심과 추가 경기부양책이 합의되지 못했다는 실망감은 오랜만에 매도심리를 제대로 자극했다. 

하락출발한후 폭락세로 꺾인 장은 최근들어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수준의 panic selling을 당해내지 못하고 처참히 무너지고도 막판에 폭락세를 크게 완화시키는데 성공했다. 

지난주 금요일 유일하게 약세로 마감했던 DJ는 장중 6월 11일 이후 4개월반만에 가장 크게 초토화되고 10일동안 7일을 떨어진 NASDAQ은 초중반까지 잘 버티다 폭락세로 꺾인후 지지부진하다 마감직전 몰려온 panic buying의 영향으로 하락폭을 1/3 이상 줄였다. 

한편 CAJ은 엇갈린 실적결과에도 불구하고 오늘까지 5일연속 올랐지만 올해들어 여전히 37% 넘게 떨어진 19년 최저치 수준에 머물렀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