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0월 23일)

문지혜 기자 입력 10.23.2020 02:09 PM 조회 3,300
주식시장은 이틀 오르고 이틀 떨어지고 하루 엇갈린 이번주를 5주만에 처음 하락한주로 마무리했다. 

글로벌 증시가 대부분 오르고 추가 경기부양책은 여전히 나오지 않고 있는 상황에서 투자심리는 팔자 쪽으로 좀더 기울었다. 

상승출발한후 곧바로 추락한 장은 sell off mode를 보합수준의 혼조세로 완화시켰다. 

다우종목중 하나인 INTC이 실적발표와 함께 3개월만에 가장 크게 떨어지며 DJ를 압박한 가운데 3대지수는 4일째 반복하던 하루 오르고 하루 떨어지는 움직임을 마침내 멈추고 엇갈린 등락으로 반등하는데 성공했다. 

투자심리가 사자와 팔자 사이에서 매일 심하게 갈등하고 있는 만큼 추가 경기부양책이 합의되기 전까지 투자심리가 제대로 진정될 가능성이 낮음을 암시했다. 

한편 MAT은 예상을 완전히 뛰어넘은 바비인형 판매 폭증으로 인해 기대치를 크게 능가한 실적호조를 발표하며 8개월 반 최고치까지 올라 3월 23일 찍었던 19년 5개월 최저치에서 127% 폭등한 모습을 기록했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