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KBS "중견만리2" 25일 첫방송

환불원정대 첫 화보 공개·윤주만, 드라마 '보쌈' 출연

중견만리2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KBS '중견만리2' 25일 첫방송 = KBS 1TV는 오는 25일 오후 1시 30분 참신한 기술력으로 세계로 도약하는 중견기업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프로그램 '기술강국 프로젝트-중견만리' 시즌2를 첫 방송 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즌2에서는 포스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시대와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이끌 6개를 선정하고 각 산업과 해당 분야를 주도하는 중견기업을 소재로 한 다큐멘터리를 선보인다.

 

제작진은 성장 가능성, 보유기술의 우수성, 일자리 창출, 글로벌 시장 점유율 등 각 분야 전문가 5명으로 자문위원회를 구성해 엄격한 선별 기준을 거친 중소기업을 소개한다. 

 

▲ 환불원정대 첫 화보 공개 = MBC TV 예능 '놀면 뭐하니?'를 통해 구성된 프로젝트 걸그룹 환불원정대(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의 첫 화보가 W 코리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환불원정대 화보

[W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환불원정대는 W 코리아와 함께 첫 화보와 뮤직비디오, 앨범 재킷까지 동시에 진행했으며, 모든 과정은 '놀면 뭐하니?'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환불원정대는 데뷔곡 '돈 터치 미'가 담긴 7인치 싱글 바이닐을 제작해 온라인 11번가 홈페이지에서 한정 판매를 하고 있다. 

 

▲ 윤주만, 드라마 '보쌈' 출연 = SBS TV 금토극 '앨리스'에서 활약 중인 배우 윤주만이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에 출연한다.

 



윤주만

[이엘라이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보쌈'은 조선 광해군 시대를 배경으로 생계형 보쌈꾼이 실수로 옹주를 보쌈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다.

 

윤주만은 광해군을 왕으로 만든 뒤 무소불위 권세를 얻은 이이첨 집안의 가병 수장 태출을 연기한다. 내년 상반기 MBN 편성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