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 MC 합류

MBC 시선집중, 20주년 맞아 '손석희의 레전드 인터뷰' 공개
'편스토랑', 결식아동 기부·YG, 장기용 오리지널콘텐츠 공개

▲ 장도연, KBS 예능 '개는 훌륭하다' MC 합류 = KBS 2TV '개는 훌륭하다' 측은 개그우먼 장도연이 새 MC로 합류했다고 18일 밝혔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이 방송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져 살아가는 법을 고민하는 프로그램이다. 반려견 행동교육 전문가 강형욱과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한다.

장도연이 합류한 방송은 다음 달 공개된다.

 

▲ MBC 시선집중, '손석희의 레전드 인터뷰' = MBC라디오가 '시선집중 20주년 특별판, 손석희의 시선집중 레전드 인터뷰'를 공개한다.

 


 

 

[M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손석희의 시선집중'에 출연한 아이유, 김혜수, 홍명보 등 유명인 인터뷰와 구봉서, 최동원 등 지금은 고인이 된 명사들의 인터뷰 등 총 30건이 엄선됐다.

 

유튜브 'MBC 라디오 시사' 계정을 통해 이날부터 공개된다.

 

▲ '편스토랑' 결식아동 위해 기부 = KBS 2TV '편스토랑'이 출시 메뉴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7천536만원을 결식아동을 위해 기부했다.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기부금은 지난 2월 22일부터 8월 28일까지 발생한 오윤아의 전복감태김밥, 이정현의 고추참치비빔우동 등의 수익금이다.

 

이번 기부로 '편스토랑'이 결식아동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기금으로 기부한 금액은 총 1억1천927만원이 됐다.

 

이경규와 이영자는 프로그램을 대표해 "방송을 보고 직접 편의점에서 메뉴를 구매해 드신 시청자 여러분들 덕분이다. 오윤아, 이정현 등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미식가 스타들이 혼자 먹기 아까운 메뉴를 공개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평가단 심사를 받아 1등을 차지한 메뉴는 전국 편의점에 출시된다.

 

▲ YG, 장기용 출연 오리지널 콘텐츠 공개 = YG엔터테인먼트가 YG스테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장기용 출연 오리지널 콘텐츠 '꿈을 걷는다:...ing'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꿈을 걷는다'는 YG스테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오리지널 시리즈의 첫 콘텐츠로 장기용의 꿈과 그가 걸어온 길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장기용은 최근 KBS 2TV '본 어게인'에 출연했다.

 

▲ 매니지먼트사 앤드마크, 콘텐츠사업부 신설 = 매니지먼트사 앤드마크가 콘텐츠사업부인 '앤드마크 스튜디오'를 신설했다.

 


 

 

[앤드마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앤드마크는 "매니지먼트사의 강점인 인프라를 바탕으로 기존의 제작 환경을 확장하고 콘텐츠 접근 다각화를 통해 새로운 아이템을 발굴 및 기획, 제작할 예정"이라 전했다.

 

앤드마크에는 배우 김다미, 김혜준, 장영남, 하연수 등이 소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