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미치 매코넬, ‘마스크 착용’ 강조 “가장 중요한 일”

주형석 기자 입력 08.06.2020 09:20 AM 조회 4,275
공화당 최고 지도자가 전국 방송에서 ‘마스크 착용’을 강조했다.

미치 매코넬 연방상원 원내대표는 오늘(8월6일) 경제 전문 채널, CNBC 프로그램 ‘Squawk on the Street’에 출연해 지금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마스크 착용’이라고 강조했다.

사람들이 ‘마스크 착용’을 제대로 하게되면 미국에서 ‘코로나 19’ 확산을 낮추는데 상당한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또, 미국 경제가 제자리를 찾아가는데도 역시 ‘마스크 착용’이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미치 매코넬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는 그동안 꾸준히 ‘마스크 착용’ 필요성에 대해 자신이 목소리를 높여 왔음을 강조했다.

미치 매코넬 원내대표는 지난 5월초부터 연방상원에서도 회기 중 대면 회의를 할 때마다 상원의원들이 ‘마스크’를 써왔다는 사실도 전했다.

미치 매코넬 원내대표는 미국의 모든 사람들이 ‘코로나 19’ 확산을 저지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하나의 행동이 바로 ‘마스크 착용’을 하는 것이라고 다시 한번 말했다.

이같은 미치 매코넬 원내대표의 발언은 사회자인 짐 크레이머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나왔다.

짐 크레이머는 전국 50개 주들의 주지사들이 경제를 재개하고, 학교 대면수업을 재개하게될 때 사람들에게 ‘마스크 착용’ 강제 명령을 내려야하느냐고 질문했고 이에대해 미치 메코넬 공화당 원내대표는 그래야 한다고 답한 것이다.

미치 매코넬 원내대표는 마지막으로 “Wear a Mask, Practice Social Distancing”이라고 언급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