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어바인, Drive Testing Site 오늘부터 시작

주형석 기자 입력 07.13.2020 06:58 AM 조회 9,007
Orange 카운티 어바인이 ‘코로나 19’ 관련해 ‘드라이브 감염 여부 검사’를 시작한다.

어바인은 오늘(7월13일)부터 지역내 ‘Orange County Great Park’에서 ‘코로나 19’ 감염 여부를 가리는 ‘Drive Testing’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전에 예약을 한 사람들만이 검사받을 수 있다.

어바인 ‘드라이브 감염 여부 검사’ 예약은https://curogram.com/covid-testing/irvine에서 할 수 있고,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사이에 ‘Orange County Great Park’ 주차장 ‘Lot 6’에서 받을 수 있다

어바인 ‘드라이브 감염 검사’는 무료이고, 하루 200명에서 260명 정도가 검사를 받을 수 있다.

검사는 차량안에서 받을 수 있는데 운전면허증 등 사진이 있는 ID 카드를 제시하고, 온라인 예약이 됐음을 확인받아야 한다.

검사는 코나 입에서 샘플을 채취하는 방식이고, 이 샘플들이 연구소들로 보내져 감염 여부 진단을 받게된다.

‘Orange County Great Park’ 주소는 8000 Great Park Blvd이고 검사가 실시되는 ‘Lot 6’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Marine Way와 Skyhawk을 통해서 접근하면 된다.

어바인에서는 유증상자들과 무증상자들 모두 ‘드라이브 감염 여부 검사’를 받을 수 있는데 감염 여부를 가리는 ‘PCR 검사’만 진행되고 항체를 갖고 있는지 등에 대한 조사를 이뤄지지 않는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