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다저 스타디움 Testing Site' 무단 폐쇄

주형석 기자 입력 07.08.2020 07:16 AM 조회 8,560
LA 지역 ‘코로나 19’ 신규 감염자 숫자가 지난 6일(월) 1,584명이었다.

LA 카운티 보건국은 지난 6일(월) 지역내 신규 감염자 숫자가 1,584명으로 최근 계속 2,000명 이상을 기록했던 것에 비하면 숫자가 다소 줄어든 것이라고 분석했다.

하지만, 바바라 퍼레어 LA 카운티 보건국장은 이번 월요일에 'Testing' 숫자가 줄었다면서 그 영향이 컸던 것 같다고 분석했다.

다른 정상적인 날들에 비해서 ‘Testing’ 숫자가 적었기 때문에 그만큼 확진 판정 받는 숫자도 줄어들었다는 것이다. 

실제로 주말을 지나면서 일부 대형 ‘Testing Site’들이 어떤 특별한 이유도 없이 폐쇄된 것으로 나타났다.

LA에서 가장 대규모로 ‘Testing’이 이뤄지는 LA 다운타운 인근 ‘Dodger Stadium’도 어제는 ‘Testing’을 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LA 카운티 보건국의 한 관계자는 ‘Dodger Stadium’의 ‘Testing Site’가 폐쇄된 것에 대해 LA 카운티측에 아무런 설명도 없었다며 LA 시가 대답해야 할 사안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NBC LA는 ‘Dodger Stadium’의 ‘Testing Site’가 지난 6일(월) 폐쇄된 것에 대해 LA 시에 문의했는데 뚜렷한 대답을 듣지 못했다고 전했다.

다만, 비공식적으로 LA 시측 관계자로부터 LA 카운티 ‘Funding’과 관계된 문제라는 언급이 나왔고 다른 소스에게서는 환급과도 관련된 사안이라는 소식도 전해졌다고 NBC LA는 ‘Dodger Stadium’의 ‘Testing Site’ 폐쇄 관련한 루머를 전하기도 했다.

통상 ‘Dodger Stadium’에서는 하루 14,000여명이 ‘Testing’을 받는데 어제는 단 한 명도’Dodger Stadium’에서 검사 받지 못했다. 

그러다 보니 많은 LA 시민들이 ‘Dodger Stadium’을 찾았다가 그냥 돌아가는 모습을 어제 하루 종일 볼 수 있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