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헐리웃과 밴 나이스 약탈자들, 시위와 무관

주형석 기자 입력 06.02.2020 07:08 AM 조회 9,126
LA 지역에서 어제(6월1일)도 시위는 Hollywood과 Van Nuys 등에서 계속됐는데 시위 현장에서 어김없이 이뤄진 약탈과 관련해 시위대들과 관계없는 그룹에 의한 행위인 것으로 나타났다.

LA 관련 뉴스를 전하는 City News Service, CNS는 어제(6월1일)도 Hollywood과 Van Nuys에서 약탈이 이뤄졌는데 대부분 시위대와는 관계없는 별개 그룹들이 주도한 것이었다고 보도했다.

Van Nuys에 있는 Boost Mobile Store 경우에 어제 오후에 수십명으로부터 약탈을 당했는데 약탈자들은 평화 시위대들로부터 몇 블락 떨어져서 업소에 대한 습격과 물건 훔치기에 열중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이 시위대와 대치하는데 집중하는 동안에 시위대의 뒷쪽에서 약탈이 벌어진 것이다.

이 Van Nuys 약탈자 그룹들은 인근에서 마리화나 판매점, 약국 등을 계속 공격하면서 안에서 물건들을 꺼내가는 모습을 보였다.

이 들 Van Nuys 약탈자 그룹들은 업소의 유리창을 깨트리고 안으로 들어갔고 거리에는 산산조각난 유리 조각들이 흩어져 있었다.

Van Nuys와 Sherman Ways 부근에 있는 대형 약국 체인 ‘Walgreens’에서는 약탈 그룹들의 절도와 강도 행각이 이어졌고 경찰이 출동해서 이 들을 체포했다.

경찰은 체포한 후 이 들 약탈자들이 망치 등으로 무장하고 있었다고 밝혔다.

Hollywood에서도 수천명이 모인 시위가 벌어졌는데 역시 시위대 뒷쪽에서는 약탈이 이뤄졌다.

이 들 Hollywood 시위 현장에서 약탈에 나선 그룹은 Gower Gulch Plaza Strip Mall에 있는 대형 약국 체인 ‘Rite Aid’를 습격해 물건을 훔쳤다.

이 들 Hollywood 약탈자들 역시 경찰에 체포됐는데 같은 몰안에 있는 다른 업소들도 습격해서 유리창을 깨트리는 등의 행위를 한 것으로 나타났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