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카운티, Indoor 쇼핑 센터, 몰 내 소매업체 제한적 오픈 허용

이황 기자 입력 05.22.2020 04:58 PM 수정 05.22.2020 05:02 PM 조회 18,953
[앵커멘트]

LA 카운티가 메모리얼 데이 연휴를 앞두고 대형 쇼핑몰 내 소매업체들의 영업을 오늘(22일)부터 제한적으로 허용하는 등 ‘이동 제한령’을 추가로 완화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이용이 금지됐던 LA 카운티 해변 자전거 도로를 개방하고 축하 퍼레이드도 차량만 이용하는 조건으로 허용했습니다.

이황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LA 카운티가 ‘이동 제한령’을 추가로 완화했습니다.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는 오늘(22일)부터 쇼핑센터와 몰(Indoor Shopping Centers and malls)내 소매업체들의 제한적 운영을 허용한다고 밝혔습니다.

단, 직접적인 대면 접촉이 이뤄지지않는 커브 사이드 픽업 방식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고객이 쇼핑몰 밖 또는 주차장 등 지정된 장소에서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는 방식으로 판매가 허용되는 것입니다.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 캐서린 바저 위원장입니다.

<녹취 _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 캐서린 바저 위원장>

여가 활동과 관련한 제한령도 완화했습니다.

지속적으로 이용 금지가 유지됐던 LA 카운티 해변, 자전거 도로들이 개방됐습니다.

또 독 웨일러(DockWeiler)와 윌 로저스 스테이트 비치, 주마, 서프라이더 비치 주차장들도 제한적으로 오픈됩니다.

산타모니카 인근 주차장들의 이용 금지는 지속해서 유지됩니다.

<녹취 _ LA 카운티 수퍼바이저 위원회 캐서린 바저 위원장>

이와 더불어 졸업식 등을 위한 축하 퍼레이드도 차량만 이용하는 조건으로 허용했습니다.

이는 올해(2020년) 졸업하는 학생들을 위해 차량 퍼레이드를 개최할 수 있도록 승인해달라는 민원이 쇄도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LA 통합교육구는 각 학교들이 올해(2020년) 졸업생들을 축하하기위한 차량 퍼레이드를 진행 할 수 있도록 허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 기본적인 위생 지침을 준수하는 선에서 진행되는 퍼레이드에 참가하는 학생을 포함한 주민들은 마스크 등 안면 가리개를 착용해야합니다.

차량 퍼레이드는 넓은 장소에서 진행되야하고 주최 측은 교통과 안전 문제와 관련한 대책을 마련해야합니다.

단, 자전거와 오토바이, 오픈 카 등은 퍼레이드에 참가 할 수 없고 물품과 음식들을 현장 판매하거나 교환 할 수 없습니다.  

라디오코리아 뉴스 이황입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