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07월 19일)

문지혜 기자 입력 07.19.2019 03:41 PM 조회 2,038
주식시장은 초반의 rally mode를 하락세로 뒤집으며 이틀 오르고 3일 떨어진 이번주를 3주만에 하락한 주로 마무리했다. 

글로벌 증시가 일제히 상승하고 실적호조와 함께 사상 최고치를 경신한 MSFT가 분위기를 고조시킨 상황에서도 매수심리는 제대로 자극되지 않았다. 

Rally mode로 출발한후 곧바로 밀리기 시작한 장은 마감직전까지 혼조세와 약세를 오가는 불안정한 움직임을 반복했고 NASDAQ과 S&P 500은 이번주를 5월말 이후 최악의 주로 기록했다. 

몇몇 기업들의 실적호조에 이어 이미 기정사실화되있는 이번달말 금리인하가 한번에 그치지 않을거라는 기대감까지 가세됐음에도 불구하고  panic buying이 몰려오기에는 역부족임을 나타냈다. 

개장초 활발했던 dip buying이 급격히 침체되고 매도세의 압박은 시간이 갈수록 강해지자 투자심리는 중립를 지키기에도 버거운 모습을 나타냈다. 

한편 SKX는 기대치를 능가한 실적호조와 함께 다음분기 수익과 매출전망을 높이며 5개월반만에 가장 크게 올라 15개월 최고치를 찍고 올해들어 무려 70%넘게 폭등한 모습을 기록했다.

아티스 캐피탈 김재환 증권전문가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