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라디오코리아와 한국방송을 리모콘 하나로!”

문지혜 기자 입력 04.30.2019 05:17 PM 수정 04.30.2019 06:19 PM 조회 4,764
[앵커멘트]

라디오코리아가 IPTV의 선두주자, ‘티보플레이’(TBO Play TV)와 손을 잡고 보이는 라디오를 확대합니다.

이제부터는 IPTV를 통해서도 라디오코리아의 인기 프로그램과 가장 빠른 로컬 소식들을 고화질, 고음질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문지혜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라디오코리아가 뉴미디어 시대에 맞춰 ‘보고 듣는’ 신개념의 IPTV서비스를 선보입니다.

가장 빠른 로컬 소식과 실시간 한국방송까지 리모콘 하나로 접할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과 고화질을 자랑하는 IPTV는 한국방송 콘텐츠를 신속하게 시청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빠르게 성장하고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 TV팀(RKTV)은 IPTV,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유튜브, 카카오TV, 구글홈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플랫폼으로 한인들에게 더 친근한 방송이 되겠다고 밝혔습니다.

<성철훈 RKTV 부장_ “저희 라디오코리아가 창사 30주년을 맞이해 뉴미디어 시대에 걸맞는 멀티 플랫폼을 확장하고있습니다. 이번 TBO 라디오코리아 에디션은 라디오를 보면서 듣는 신개념의 방송 서비스로, 라디오코리아가 더욱 친근감있는 방송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북미 최대 IPTV사업자 ‘티보플레이’(TBO Play TV)는 최근 한인 시청자들 사이에서 로컬 뉴스에 대한 수요가 높아져 라디오코리아와 제휴를 맺게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승원 티보플레이 본부장입니다.

<유승원 티보 본부장_ “티보플레이가 이제 10년이됐는데요. 한국 콘텐츠도 많이 보시지만 로컬에 있는 정보나 소식들을 궁금해하시는거에요, 그런 시청자분들이 늘고 또 요구를 하시다보니까 라디오코리아와 손을 잡고 라디오코리아 에디션을 만들게됐습니다.”>

티보플레이는 셋톱박스만 TV에 연결하면되기 때문에 설치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오는 3일까지 선착순 100명을 선정해 ‘티보 스마트라디오’ 체험단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한인들은 초고속 인터넷망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코리아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환영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뉴스 문지혜입니다. 

[후멘트]

라디오코리아는 IPTV 런칭을 기념해 티보 스마트라디오 체험단을 모집하고있습니다.

체험단에게는 55달러 상당의 스마트라디오 단말기 무료 증정,100달러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 3개월 무료 시청,체험기간 후 패키지 가입시 특별회원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체험단 당첨자 명단은 오는 7일 발표됩니다.

체험단 지원은 라디오코리아 웹사이트에서관련 배너를 클릭한 후간단한 개인정보와 연락처만 입력하면 됩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