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다저스, 오늘 NLCS 7차전 라인업 확정

주형석 기자 입력 10.20.2018 02:22 PM 조회 9,185
LA 다저스가 오늘(10월20일) 벌어지는 NLCS 7차전 라인업을 확정했다.

LA 다저스 외야수 3자리에는 쟉 피더슨(LF), 코디 벨린저(CF), 야시엘 푸이그(RF) 등이 나선다.

내야수 4자리에는 저스틴 터너(3B)를 비롯해 매니 마차도(SS), 크리스 테일러(2B), 맥스 먼시(1B) 등이 출전한다.

마운드에는 워커 뷸러가 선발투수로 나서고 주전 포수는 변함없이 오스틴 반스다.

타선은 쟉 피더슨과 맥스 먼시가 1-2번 타자로 나서고 저스틴 터너-매니 마차도-코디 벨린저가 중심타선을 형성한다.

야시엘 푸이그가 6번타자, 크리스 테일러 7번타자, 그리고 오스틴 반스와 워커 뷸러가 8-9번타자다.

투수진은 LA 다저스가 워커 뷸러에 이어서 클레이턴 커쇼, 켄리 잰슨 등을 중심축으로 운용할 전망이고 밀워키 브루어스는 선발투수 졸리스 차신 이후에는 조쉬 헤이더, 코리 크니블 등을 내보낼 것으로 관측된다.

오늘 NLCS 7차전 경기는 오후 5시9분에 시작하고 라디오코리아는 오후 5시부터 한국어로 단독생중계방송한다.

TV는 케이블 스포츠 채널인 Fox Sports 1이 중계방송한다.

오늘 경기 승자는 보스턴 레드삭스와 월드시리즈에서 대결하는데 월드시리즈 1차전은 LA 시간 23일(화) 오후 5시부터 보스턴 ‘Fenway Park’에서 시작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