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속보) 오하이오 중학교서 총기 자살기도로 학교 봉쇄

김혜정 입력 02.20.2018 08:24 AM 수정 02.20.2018 08:25 AM 조회 3,941
이시간 현재 오하이오 주의 한 중학교에서 학생이 총기로 자살을 기도하면서 총성이 올려 학교가 봉쇄됐다.

오하이오 잭슨 지역 통합교육구 관내 모든 학교에는 학생들을 등교시키지 말라는 경보가 학부모들에게 전달됐다.

현지 CBS 방송 등에 따르면 잭슨 메모리얼 중학교에 다니는 한 학생이 오늘(20일) 아침 8시쯤 등교 시간 직전 남자 화장실에서 총기를 발사했다.

이 학생은 자살을 기도한 것으로 보이며 현재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받고 있다고 경찰은 말했다.

학교 내 총격이 있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학교 주변에 학부모 수백 명이 몰려들어 아이들의 안전을 수소문했다.

교육구 측은 학교 캠퍼스를 봉쇄한 뒤 이미 등교한 학생들을 인근에 온 학부모에게 돌려보냈다.

지난 14일 플로리다 주 파크랜드의 마조리 스톤맨 더글러스 고교에서 모두 17명이 사망하는 총기 참극이 벌어진 이후 교내에서 총기 사건이 난 것은 처음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미국 내 여러 학교에는 총격 사건을 벌일 것이라는 위협이 잇따르기도 했다.

사우스캐롤라이나, 메릴랜드 등지에서는 소셜미디어에 총격 사건을 암시하는 글이 잇따라 올라왔으며 경찰이 사용자를 추적해 용의자들을 체포했다.

오하이오 주에서도 14살 학생이 '총격 사망자 기록을 깰 수 있다'는 내용의 스냅챗 포스팅을 올렸다가 경찰의 조사를 받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